카테고리 없음

눈물속에 피는꽃. 도. 레

명철이2 2023. 5. 18. 12:32


나는 믿어요

지금 흘러내리는 눈물 방울마다

새 꽃이 피어날 것을

그리고 그 꽃잎 위에

나비가 찾아올 것을


나는 믿어요

영원히 나만을 생각해 주고

나를 잊지 않을 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그래요

언젠가 나는 찾을 거예요

내 일생 동안 혼자는 아닐 거예요

나는 알아요

보잘 것 없는 나를 위해

영원 속에 한 사랑이 있다는 것을

그래요

내 일생 동안 혼자는 아닐 거예요

나는 알아요

이 하늘보다 더 높고 넓은 영원 속에

작은 마음이 살아 있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