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가끔. 이. 하경

명철이2 2023. 1. 30. 15:36

가끔 하늘을 봅니다

재잘거리는 친구들 속에서

푸른 바닷속에 뽀오얀 구름이 헤엄치는

하늘을 봅니다


나는 가끔 누군가를 기다립니다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 속에서

아가의 미소 같은 해맑은 사랑이 이루어지는

그때를 기다립니다


나는 가끔 기도합니다

사랑을 꿈꾸는 사람들 속에서

진정 사랑하는 마음을 소유한

그들의 사랑이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한가로운 오후에

나는 가끔 그려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험한 세상 살아갈

은은한 커피향 같은

나를 그려봅니다


나는 가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