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 눈물의. 의미. 정. 우경

명철이2 2023. 3. 21. 13:15


벚꽃이 눈부시게 피어 봄날이나

국화 향기 지천으로 흐르는 가을

내가 이유없이 울어버려도

그 눈물의 이유를 묻지 않는 사람

그냥 그 눈물을 말없이 닦아주며

어깨를 토닥거리거나 손을 잡아주거나

포근한 가슴으로 안아주거나

나의 눈물만으로도 무언의 대화가 통하여

마침내 웃어주며 미소지울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끝내

"그래, 슬프면 마음껏 울어

난 언제나 너의 눈물을 닦아줄거야" 라고 말하는

그런 사람과 만나고 싶다

그런 사람과 사랑하고 싶다

그리고 그런 사람과 속삭이고 싶다

나의 이유없는 눈물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