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의 가슴에 나의가슴에. 김. 석규

명철이2 2023. 7. 22. 14:07

사랑의 너의 가슴에 고인 샘물이

사랑의 나의 가슴에 고인 샘물이

넘쳐서 이루는 작은 냇가에 앉아


하늘과 땅 더욱 그리워 소리 없고

행복의 목소리처럼 숨가쁘게 오르는

빛나는 햇살을 엮으며 조용히 애련(愛戀)하고 있나니


냇물은 강물로 되어 바다로 가고

그 바다에선 끝내 샘물로 돌아오는

반반씩 나누는 웃음과 눈물의 반짝거림 속에서


아 언제일까 천생의 연분이란 이름으로

너의 가슴에 나의 샘물이 고일 때는

나의 가슴에 너의 샘물이 고일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