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통받는. 시람들을. 위한시. 캄파렐라

명철이2 2023. 6. 24. 14:26


나는 신에게 나를 강하게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모든 일에 성공할 수 있도록.

그러나 신은 나를 약하게 만들었다. 겸허함을 배우도록.


나는 건강을 부탁했다.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그러나 나는 허약함을 선물 받았다. 더 가치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나는 부유함을 원했다. 행복할 수 있도록.

그러나 나는 가난함을 받았다. 지혜를 가질 수 있도록.


나는 힘을 달라고 부탁했다. 사람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도록.

그러나 나는 열등함을 선물 받았다. 신의 필요성을 느끼도록.


나는 모든 것을 갖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그러나 나는 삶을 선물 받았다.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나는 내가 부탁한 것들을 하나도 받지 못했지만

나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선물 받았다.


나는 하찮은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신은 내 무언의 기도를 다 들어주셨다.


나는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가장 축복 받은 자이다!